[6미균형영양식] 6곡밥 쿠스쿠스 샐러드 라이스

채소섭취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 온갖 채소를 맘껏 먹일 수
있는 방법으로 이태리 쿠스쿠스 샐러드 파스타가 최고입니다.

그런데 세몰리나 듀럼밀로 만든 파스타 쿠스쿠스 대신에
밥으로 대신하면 그 맛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실험을 해
보았습니다. 결과는 아주 성공입니다.

냉장고안에 시들어가는 모든 채소들 다 동원하고 남은 밥으로
쿠스쿠스 파스타를 만드는 방식으로 응용하여 최상급 맛있는
식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.

좀더 따뜻하게 하려면 야채들을 볶아도 되지만 생채소를
그대로 활용해도 되고 생으로 먹기 힘든 야채들만 볶고
남어지는 생으로 사용해도 되고 등등 자유롭게 할 수
있습니다.

쿠스쿠스는 알갱이가 아주 작고 밀인 반면 6곡밥은 입자가
좀더 크고 6미가 골고루 들어있기 때문에 영양면에서는
월등히 좋습니다.

6곡밥을 지어서 응용한 “6곡밥 쿠스쿠스”사진을 올립니다.

#닥터비건 6미영양균형식
Delicious Rice CousCous of Compassion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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