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6미영양균형식] 이왕이면 “6곡영양죽”이 최고

죽은 밥을 대신하여 즐겨먹는 식사중의 하나로 자리매김된
음식입니다. 야채죽, 양송이죽, 팥죽, 쌀죽 등 재료에 따라 
많은 죽의 종류들이 존재합니다.

스프와 달리 죽에는 쌀이라는 공통분모가 있습니다.
그런데 이왕 쌀로 죽을 만들 경우 쌀과 6곡생식가루를 
1:1로 넣으면 몸의 6장6부를 위한 6미영양균형식이 
완벽해집니다.  이를 6곡영양죽이라 할 수 있는데 
이 6곡죽에 좋아하는 각종 야채를 넣으면 6곡
야채죽이 됩니다.

간은 9회 죽염간장이 최고이나 진간장으로 대체해도 
무난합니다. 하나를 먹더라도 몸의 장부를 위해 영양
균형을 맞춘 음식이 최고 럭셔리 음식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.

지금의 선택이 원인이 되어 조만간 다가올 결과를 
만들어 냅니다.

#닥터비건 6미영양균형식
“Rice Porridge with 6 Grains” of Compassion!

답글 남기기